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아이폰으로 확인하는 노년의 모습

사람들은 모두 나이를 먹는 것에 대한 두려움과 아쉬움이 있습니다. 저는 서른이 되니까 그런 게 느껴지더라고요. 나이를 먹을 수록 얼굴에 주름살도 생길 거고 기력도 떨어지겠죠.

제가 왜 뜬금 없이 이런 말씀을 드리냐면 아이폰 앱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요. 아이폰 앱 중에 자신의 나이든 모습을 유추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거든요. 앱의 이름은 'Aging Booth'. 앱 스토어에서 0.99 달러에 살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고 빠르게 자신의 노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얼굴 부분을 아이폰으로 찍은 다음에 이 앱을 실행시켜 'start'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얼굴의 눈 위치와 입 위치를 조정하라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손가락으로 눈과 입 위치를 정확히 지정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주름진 자신의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앱에서 사진을 찍어서 바로 변환시킬 수도 있고요. 달걀 모양의 선 안에 얼굴이 들어가게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아이폰을 흔들면 원래의 사진으로, 다시 한번 더 흔들면 노년의 모습을 번갈아서 볼 수 있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얼굴과 입의 위치에 따라 주름을 그려주고 얼굴 톤을 칙칙하게 바꾸어주는 간단한 앱입니다.

제 얼굴로 앱을 실행시켜봤는데 어떤가요? 그럴 듯 한가요? 몇 살 정도 돼 보이나요? 그런데 너무 주름이 많아서 볼 때마다 속상하더라고요. 심장이 약하신 분들은 사진 변환을 자제하시는 게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오늘, 내일 비가 많이 온다는데요. 조심하시고요. 자신의 노년의 모습을 보며(?)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p.s 제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손가락 모양의 추천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세수  (0) 2017.11.12
예쁜 카페같은 일산 영화관, 메가박스 킨텍스점  (106) 2011.09.30
강풍에 쓰러진 나무 '아찔'  (5) 2010.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