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 롬 컨디션

눈 앞에 잡힐 듯 가까이 보이는 남산~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비가 그치더니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이럴 때 감기 걸리기 쉽다는 거 잘 아시죠? 따뜻한 옷, 따뜻한 차 한잔 있지 마세요~

룸에서 바라본 서울역 방향 풍경.


오늘은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 룸 컨디션을 사진으로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추석 연휴 때 잠시 다녀 왔는데요. 그동안 남산 근처에 힐튼 호텔이 있다는 사실만 알고 있을 뿐 사실 별 신경을 안 썼었는데요. 직접 가보니 위치가 정말 좋았습니다. 21층 라운지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남산의 모습은 황홀할 정도였어요~^^ 

17층 방에서 서울역 방향으로 내려다 보이는 풍경도 좋았답니다. 서울로가 보여서 더 신기했어요. 


룸 컨디션은 솔직히 오래된 느낌이 드는 건 사실이었습니다. 하지만, 침구는 정말 푹신하고 좋았고요. 룸 크기도 적당했죠~ 누워서 TV 보기도 좋았고요. 전망이 좋아서 방은 눈에 잘 안 들어와요 ㅎㅎ

비즈니스를 볼 수 있는 공간도 준비돼 있고요. 메모지와 볼펜도 손님을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숨겨져 있는 미니바에는 간단한 음료수가 있었고요. 칫솔 등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냥 제공되는 칫솔이 없으니까 꼭 준비해 오세요. 이거 뜯으면 비싸거든요.^^;; 최근 호텔 트렌드가 캡슐 커피 제공인데... 그냥 스틱 커피라서 전 그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목욕 가운과 그냥 방에서 입을 수 있는 룸 가운이 따로 준비가 돼 있었어요. 옷 걸어놓기도 편했고. 슬리퍼도 잘 신었답니다. 욕실도 깨끗하게 정리되어서 산뜻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소화기와 방독면 등이 서랍데 들어 있어서 특이했어요.

전통이 느껴지는 전망 좋은 호텔이었어요~^^

객실 복도.


오늘은 이만 글을 줄이고요. 다음 글에서 라운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럼 굿밤 되세요!!

21층 라운지에서 독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