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

그랜드 워커힐 서울 클럽 라운지 풍경

최근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7월에 새롭게 오픈했다는 라운지가 인상적이었는데요. 16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차산과 한강 전망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곳이라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 공간이 넓었습니다.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전망.

요즘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강물 색깔이 흙빛이라는 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장난감처럼 보이는 자동차들이 열심히 달리고 있고, 왼쪽 야외수영장에서는 사람들이 즐겁게 물놀이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라운지는 3층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물론 층간 차이가 많이 나지는 않았는데요. 그래도 공간이 입체적으로 느껴져서 쾌적한 기분이 듭니다. 입구로 들어와서 왼쪽은 한강 전망, 오른쪽은 산 전망이고, 계단을 몇 개 올라가면 피아노가 있는 2층, 또 보라색 계단을 좀 더 올라가면 기다란 테이블이 있는 아담한 3층이 나옵니다. 참, 라운지 내부에 화장실이 있어서 편해요.

계단을 몇 개 올라가면 피아노가 있는 2층, 또 보라색 계단을 좀 더 올라가면 단체 회의도 가능한 아담한 3층이 나옵니다.

3층 모습.

3층에서 내려다본 2층 모습.

3층에서 내려다본 2층 모습.

산 모습 아래 건물은 주차타워.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모습.

안쪽에는 아이와 함게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룸도 있습니다. 전면에는 만화가 나오는 TV도 있어요.

클럽룸에 숙박하면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침에는 조식, 나머지 시간에는 커피,차를 케이크와 함께 즐길 수 있고, 저녁 6시부터 8시까지는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는 오후 시간이라서요. 커피와 차 그리고 간단한 케이크를 맛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냉장고에 있는 물과 탄산수, 탄산음료, 유제품 등도 자유롭게 마실 수 있어요.

커피와 차는 정말 맛있습니다. 케이크도 고급이고요. 다른 음료도 유기농 등 고급스럽게 준비되어 있어요.

폴바셋에서 마련한 커피와 고급스런 홍차가 준비되어 있어요.

케이크는 2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케이크 종류가 바뀝니다.

라떼와 케이크.

산과 강을 바라보며 차 한 잔 하는 여유~ 이게 그랜드 워커힐 서울 클럽 라운지의 매력입니다. 오늘은 라운지 풍경을 보여드렸고요. 다음 시간에는 해피아워 풍경을 공유할게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